실시간 뉴스



BNK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5천원 캐시백


해당 상품 발급받은 후 울산페이 다이용액 포함 1만원 쓰면 혜택

 [경남은행 ]
[경남은행 ]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BNK경남은행이 내달 1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비대면 발급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과 착한페이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발급받은 후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누적 이용액이 1만원 이상이면 5천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별도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약국·학원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전문점·베이커리 5% 할인, 후불교통 5% 할인, 영화예매 천원 할인 등과 같은 혜택이 탑재돼 있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SK주유소) 1% 할인, 영화예매 2천원 할인, 토익응시료 2천원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를 TOP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다자녀형 혜택으로 울산시에서 제공하는 울산광역시 전 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문수실내수영장·동천국민체육센터·문화예술회관·가족문화센터·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비대면 발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영훈 경남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울산페이 기능이 탑재된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에서 현금 또는 계좌를 통해 울산페이 충전이 가능하며 한도 소진시까지 울산페이 10% 충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가운데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의 발급 조건을 일부 변경했다.

기존에는 부모 모두 울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만 19세 미만 자녀를 1명 이상 포함하는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만 발급 받을 수 있었으나 앞으로는 부모 중 1명 이상이 울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만 19세 미만 자녀를 1명 이상 포함하는 자녀가 2명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도 가입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발급 이벤트…5천원 캐시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