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돌비시네마,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에 2호점 개관 外


돌비 시네마
돌비 시네마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돌비시네마,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에 2호점 개관

돌비가 '돌비 시네마' 2호점을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소재한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 지점에 오는 9일 공식 개관한다고 8일 밝혔다. 돌비 시네마가 국내에 개관하는 것은 지난 7월 서울 코엑스 지점 개관 이후 이번이 두번째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한 차세대 영화관이다. '돌비 비전'은 듀얼 4K 레이저와 HDR(High Dynamic Range) 프로젝터 시스템을 통해 일반 영화관 스크린 대비 두 배 밝기와 500배 높은 명암비를 지원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생동감있는 사운드로 영화 속 한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알파 7C' 국내 출시 맞아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7C(A7C)' 출시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정품등록 이벤트 행사 기간 내 A7C를 구매하고 12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풀프레임 카메라 사용을 돕는 '풀프레임 스타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 소니는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디지털 언패킹 세미나 Part 2'도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8일 오후 9시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된다.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수 작가와 국내 및 해외 각지에서 웨딩 사진을 담는 포토그래퍼 최현진 작가가 노하우 및 정보 등을 제공한다.

◆쿠쿠, '2020 굿디자인 어워드'서 4개 제품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

쿠쿠의 4개 제품이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선정된 제품은 쿠쿠전자의 전기압력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초고온 3구 인덕션레인지', 쿠쿠홈시스 34평형 대 공기청정기 '울트라 12000', 펫 브랜드 넬로의 '스마트 펫 급수기'까지 총 4개 제품이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7개 부문에 걸쳐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제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캐논, 가을 이벤트 '캐논이 가을가을해' 진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을 시즌을 맞아 엔트리 DSLR, 미러리스 6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DSLR 카메라 3종(▲EOS 90D, ▲EOS 850D, ▲EOS 200D 2)과 APS-C 타입 미러리스 3종(▲EOS M6 마크 2, ▲EOS M50, ▲EOS M200)으로 총 6종이다.

사은품으로는 기종별 정품 배터리와 128GB 고용량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 메모리카드, 캐논 스테레오 마이크(DM-E100), 고릴라포드 삼각대, 한정판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1월 29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12월 4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돌비시네마, 메가박스 안성스타필드에 2호점 개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