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보레, 박재범에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전달


이달 중순부터 고객 인도 시작…마케팅 활동 돌입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과 박재범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쉐보레]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과 박재범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쉐보레]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쉐보레는 지난 7일 한국지엠 부평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박재범에게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을 전달했다.

박재범이 타게 될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 프론트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 올 블랙 컬러를 적용해 시크함을 강조한 모델이다.

음악을 통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된다. 박재범을 비롯해 pH-1, 식케이, Golden 등이 속한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은 쉐보레와의 협업을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은 음원 'Gotta Go'를 발표했다.

쉐보레는 'Gotta Go'의 뮤직비디오를 사용한 TV CF 방영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 알리기에 나섰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 그리고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박재범씨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이미지와 매우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박재범에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