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3Q '韓 100대 브랜드' 선정 外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만점은 1천점으로,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BSTI 총 863.4점을 얻어 전 분기보다 1계단 오른 32위를 기록했다.

◆소니코리아, '#ShootyourFun 인스타그램 콘테스트' 개최

소니코리아가 다음 달 20일까지 '#ShootyourFun 인스타그램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다양한 일상의 순간을 자유롭게 영상으로 담고 표현하기 위한 취지다.

인스타그램에서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직접 제작한 10~60초 분량의 자유 주제 영상을 2가지 필수 해시태그(#ShootYourFun', #ZVDO_KR)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고, 해당 게시물에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10월 '이사·웨딩 페어'·'김치냉장고 기획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9월에 이어 10월 31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 등이 대상이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같은 기간 '김치냉장고 기획전'도 펼친다. 브랜드별 김치냉장고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나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5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LG전자 행사 모델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텍그룹, KLPGA투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개최

오텍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골프클럽'을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세종특별자치시 세종 필드 골프클럽(18홀)에서 무관중 경기로 개최한다.

이번에 처음 개최되는 이 대회는 10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총 4라운드로 진행된다. 대회 상금은 총 8억 원이며 대회 기간 중 8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 전원에게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증정한다.

◆한국후지제록스, A3 컬러 프린터 출시

한국후지제록스가 A3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ED 프린터 헤드를 탑재해 높은 해상도(1200X2400 dpi)를 구현하며 수퍼 이에이 에코(Super EA-Eco) 토너를 사용해 한층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또 원본 이미지 속 리스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하는 '자동 보정 인쇄 품질' 기능을 통해 ▲이미지 경계 컬러 보정 ▲이미지 노이즈 보정 ▲블랙 텍스트 컬러 보정 ▲가는 선 두껍게 처리 ▲권장 이미지 품질 유형 선택 등을 지원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3Q '韓 100대 브랜드'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