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통3사 'LG 윙' 출시…공시지원금 최대 24만원까지


6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통해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6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LG전자 'LG 윙(WING)' 판매에 돌입, 6만3천원부터 최대 24만원까지 공시지원금을 제공한다.

'LG 윙'은 가로와 세로가 만난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노치가 없는 6.8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9인치 디스플레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5G폰이다. 용량은 128GB이며 색상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2가지다. 가격은 109만8천900원이다.

S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SKT]
S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SKT]

SK텔레콤은 LG 윙 공시지원금을 0틴5G 요금제 8만7천원부터 5GX 플래티넘 요금제 17만원까지로 책정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 LG 윙을 모든 구매자에 버팔로 미니체어, 어버너 소가죽 클러치백, 캐로타 4in1 무선충전 스탠드 등 T기프트 8종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6일부터 20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LG 윙 상담 신청을 예약하고 구매 상담을 완료한 사람을 추첨해 총 108명에게 LG 윙(3명), 소니 PS4 프로(5명), 브리츠 할로겐 블루투스 스피커(100명)를 제공한다.

LG 윙을 사용하다가 추후 다른 L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원하는 사람은 '5GX클럽 LG 윙' 가입을 고려해 볼 만 하다. 월 이용료 6천930원을 내면, 24개월 이후 다른 L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KT]
KT 관계자가 LG 윙을 사용하고 있다. [출처=KT]

KT는 LG 윙 공시지원금을 5G세이브 요금제 6만3천원부터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24만원까지로 구성했다.

아울러 KT는 LG 윙 출시에 맞춰 단말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LG 윙 슈퍼체인지'를 선보인다. LG 윙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 후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9천900원이고 이 달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KT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는 5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 ▲스트리밍 게임(게임박스)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플랜 초이스 가입 시에는 월 1만2천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으로 LG 윙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또 가입자가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이용하면 ▲중고폰 보상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T샵에서 LG 윙을 구매한 전원은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벨킨 무선 충전 스탠드 ▲UV 살균 고속 무선충전 알람시계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윙 공시지원금을 5G 라이트 시니어·청소년 7만4천원부터 5G 시그니처 18만9천원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출고가 109만8천900원의 LG 윙을 24개월간 할부수수료를 포함해 매월 2만4천원을 납부하고 사용하면 최대 54만9천450원을 보상해주는 '중고폰 가격보장프로그램-윙'도 마련했다.

또 5G 시그니쳐, 프리미어 슈퍼,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고 스마트기기팩을 선택하면 100인치 스크린이 펼쳐지는'U+리얼글래스(출고가 69만9천원)'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연말까지 LG 윙을 구매하는 사람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최대 3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고 ▲구글플레이 포인트 600포인트(6천원 상당) 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5일까지 LG 윙을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서 사전예약하는 사람에게는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패키지(폰케이스·에코백·스티커 등) ▲12개월간 매월 최대 1만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유샵전용 제휴팩 ▲유샵기프트-브리츠 Inbuds TWS3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통3사 'LG 윙' 출시…공시지원금 최대 24만원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