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캐논, 추석 맞이 '행복 나눔' 실천 外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캐논, 추석 맞이 '행복 나눔' 실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9일 경기도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2020 추석명절 전 나눔 '전(煎)부쳐핸썸' 행사에 2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난 26일 안산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등 총 500가구에게 추석 전과 떡으로 전달됐다.

이에 더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임직원은 안산시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CSR펀드를 진행했으며 지난 7월에는 1천200만 원의 후원을 진행했다. 올해 연말까지는 총 2천400만 원의 기부금이 사회복지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루컴즈전자, 중소TV 브랜드 최초 'HDR10+ 인증' 획득

루컴즈전자기 차세대 고화질 기술 표준 중 하나인 'HDR(High Dynamic Range) 10+' 인증을 받았다. HDR10+는 TV나 모바일 등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기기에서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하는 HDR 기술 기반 고화질 영상 표준 중의 하나다.

또 영상의 깊이와 입체감을 높이고, 정확한 색 표현으로 시청자에게 더욱 생생하면서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영상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는 국내 중소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HDR10+ 인증을 받았으며 9월에 출시한 75형 4K UHD 솔로앤 스마트TV(T7503TU)부터 기술을 적용했다.

◆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2년 연속 인증

코웨이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ISO 10002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지난해 9월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데 이어 올해 사후심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아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보쉬 전동공구, 10.8V 전문가용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선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브러시리스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0.8V-30 프로페셔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 ‘GSB 10.8-2 LI’보다 컴팩트함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헤드 사이즈는 기존 대비 18mm 짧아진 169mm로 머리 위 또는 좁은 공간의 실내 작업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 무게는 배터리 포함 0.9kg에 불과해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다룰 수 있다. 신제품은 본체와 3.0Ah 배터리 2개, 충전기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및 베어툴 단품으로 만날 수 있다.

◆에이수스, 영상·출판 전문가 위한 27인치 모니터 출시

에이수스코리아가 전문가용 모니터(ProArt PA278QV)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IPS를 기반으로 국제 컬러 표준(sRGB) 100% 및 와이드 컬러(Rec.709) 영역을 표현하는 27인치 및 2560x1440(WQHD) 해상도를 갖췄다.

 [사진=에이수스]
[사진=에이수스]

또 이미지가 화면에 정확하게 재현돼 사용자가 정확한 컬러 기반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에이수스만의 6축 컬러, 블랙 레벨 및 밝기 조정 기능을 갖춰 유연한 색상 컨트롤과 일관된 톤에서의 작업 등을 지원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논, 추석 맞이 '행복 나눔' 실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