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2020 브랜드 대상서 셀프네일부문 1위 수상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 등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한 결과여서 더욱 뜻 깊은 수상이라 할 수 있다.

유효영 데싱디바 사업부 부사장은 “데싱디바를 향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비자들 모두가 일상에서 디바(Diva)가 되는 행복을 누리기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데싱디바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네일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네일 브랜드다. 국내 유일 네일 케어 센터와 R&D 기술연구소를 보유해 최고의 네일 전문가들이 전 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신기술 연구를 끊임없이 거듭하고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2020 브랜드 대상서 셀프네일부문 1위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