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금융감독원과 금융권 '추석 나눔 행사' 동참


생필품과 전통시장상품권 취약계층에 전달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금융감독원과 함께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위한 추석 맞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의 물품을 구입하는 '추석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윤석헌 금감원장과 함께 이날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월드컵시장을 찾아 금감원과 금융권이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으로 구입한 과일·육류·건어물 등 생필품과 전통시장상품권을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금감원과 금융권은 2015년부터 함께 전통시장을 방문해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추석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업계를 대표해 매년 행사에 참여해왔다.

한편 신한카드는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연초부터 전 가맹점 대상 가맹점주 사업자금대출 이자율 인하, 빅데이터 활용 소비영향 분석 지원, 영세·중소 가맹점 대상 마이샵 연계 마케팅 지원 등의 활동을 전개해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금감원과 함께 하는 추석 나눔 행사가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취약계층에게 추석 명절의 풍요로움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신한카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 책임을 다하고 신한금융그룹이 추구하는 ESG전략 체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금융감독원과 금융권 '추석 나눔 행사'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