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유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신생아 출산준비물 3종세트 출시


필수 출산준비물인 수유용품… PPSU젖병, 모유 저장팩, 살균스팀백 구성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INP(아이엔피)가 만든 영유아용품 브랜드 에디슨은 필수 출산준비물로 꼽히는 수유용품 '신생아 출산준비물 3종 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출산준비물 3종은 에디슨 모유감성 PPSU젖병, 에디슨 맘 편한 모유 저장팩, 에디슨 맘 편한 살균스팀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에디슨 모유감성 PPSU젖병은 젖병 하나로 빨대컵까지 호환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젖꼭지가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엄마의 가슴과 닮아 수유 거부나 유두 혼동 현상을 줄여준다.

에디슨 신생아 출산준비물 3종세트.
에디슨 신생아 출산준비물 3종세트.

스탠드형 디자인인 에디슨 맘 편한 모유 저장팩은 더블이지컷으로 제작되어 입구를 반복해서 만지지 않도록 하여 위생적이며, 이지포어 기능이 적용되어 모유를 젖병에 따를 때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제품 하단에는 온도계 모양의 3단계 변온 컬러가 있어 한눈에 수유 적정온도 확인 가능하며, 유축한 날짜순으로 기입할 수 있다.

에디슨 맘 편한 살균스팀백은 젖병을 담아 전자레인지에 90초만 돌려도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스팀 압력 방식으로 구석구석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다. 1매로 20회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5매로 구성돼 경제적이다. 100회 사용 가능한 해당 제품은 스탠드형 타입의 넉넉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팩 하단면을 통해 사용한 횟수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제작됐다.

에디슨은 '출산준비물 3종 세트'이외에도 ▲실리콘 이유식기 ▲흘림방지 빨대컵 ▲스텐 유아식기 ▲휴대용 접이식 유아변기 ▲교정용 교육용 젓가락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디슨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디슨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디슨 측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많은 예비엄마들은 세상에 나오는 아기를 위한 출산준비물 리스트를 작성해 출산 후 필요한 용품, 신생아용품 등 필요한 것들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면서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유아용품들 중 정말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유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신생아 출산준비물 3종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