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뱅크, '빅히트' 청약증거금 대출이자 내드려요


빅히트 청약 1만명 추첨, 최대 4500만원에 대한 대출 이자 캐시백

 [케이뱅크]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소액 투자자의 경우 경쟁률이 높은 우량 공모주 청약 시장에 투자할 기회조차 얻지 못하는 현실을 개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빅히트 일반 투자자 청약 이틀 전인 다음 달 3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은 케이뱅크-NH투자증권 연계계좌 잔액에 따라 최대 4천500만원까지 '신용대출플러스' 상품을 이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증권연계계좌에 500만원이 있다면 4천500만원까지 케이뱅크에서 대출받아 총 5천만원을 공모주 청약에 활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NH투자증권 연계계좌가 없는 고객이라면 다음 달 4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증권 연계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최대 대출 한도는 4천500만원으로 제한되며, 해당 자금은 빅히트 공모주 청약 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다. 고객 신용도나 기존에 보유한 대출 규모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신용대출플러스의 이자는 대출 상환일 당일인 청약 증거금 환불일(10월 8일)에 전액 캐시백 형태로 고객에게 돌려준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소액 투자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모주 청약을 경험할 기회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배려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해 인터넷 전문은행 설립 취지에 부응하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뱅크, '빅히트' 청약증거금 대출이자 내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