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감성가득 '그대와 영원히'…유빈·소유·유아와 뽕숭아학당 소풍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사진=TV CHOSUN]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와 청명한 가을을 맞이해 떠나는 가을 소풍을 위해 찾아온 특별한 여자 선배들 유빈 소유 유아가 진솔한 토크부터 불꽃 예능감을 폭발시킨 웃음의 향연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날 트롯맨 F4는 반가움을 표하며 등장한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소유, 오마이걸 유아, 홍현희를 기쁜 마음으로 맞이한다.

트롯맨 F4는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진행된 짝꿍 결정전에서 재치 있는 삼행시로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환상적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고수로 알려진 여자 선배들에게 전혀 굴하지 않는다.

특히 네 명의 여자 선배들 모두에게 러브콜을 받은 임영웅은 누구와 짝을 이뤄 가을 소풍을 즐겼을 지 관심을 더한다. 과연 누가 임영웅의 '그대와 영원히' 주인공이 됐을까.

짝꿍 결정전을 마친 후 트롯맨 F4는 여자 선배들과 진솔한 토크 시간을 가진다. 임영웅은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매운 음식을 먹는다"며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털어놓고, 영탁은 '포켓몬스터', '스펀지밥', '보노보노' 등 유명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했던 특이한 경력을 공개하며 진중한 음악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이찬원과 장민호도 여자 선배들과 공감의 시간을 보낸다.

그런가 하면 트롯맨 F4는 예능의 정석인 음악 퀴즈에서도 그동안 켜켜이 쌓아온 예능감을 모조리 투하시키며 웃음 폭격을 날린다. 음악 퀴즈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악기가 무대를 꾸며 빅재미를 안긴다. 트롯맨 F4는 음악 퀴즈 승리를 위해 몸싸움도 마다치 않는 불타는 승부욕을 펼쳐 눈길을 끈다.

또한 정답을 맞힌 후 벌어진 신명나는 음악 파티에서는 임영웅이 쿨의 '애상'에 맞춰 의외의 랩 실력을 발휘, 화려한 무대로 만능캐릭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제작진은 "이번 가을 소풍은 지난 번지점프편에서 장민호가 외쳤던 '남녀공학 기원' 소원을 수렴해 이루어지게 됐다"며 "트롯맨 F4의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 몸을 사리지 않는 웃음 빵빵 예능감이 환상적인 빛을 발할 방송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한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감성가득 '그대와 영원히'…유빈·소유·유아와 뽕숭아학당 소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