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카드, 한가위 맞이 '집콕족' 맞춤 이벤트 진행


이벤트 응모하고 구독경제 업종 결제 시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카드는 한가위 연휴를 맞아 '집콕'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어난 상황을 반영해 '집콕 꿀템'을 중심으로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 달 4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 도서 등 구독 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미지=우리카드]
[이미지=우리카드]

추첨을 통해 LG시네빔, 정관장 다보록 감사정편, 제스파 터보 마사지건,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총 1천4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주요 대형 유통업체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는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서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 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이미지=우리카드]
[이미지=우리카드]

목표달성 이벤트도 새롭게 마련됐다. 9월 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의 이용금액이 지난 5~7월 월평균 이용금액을 초과하면 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1만원 ▲100만원은 2만원 ▲250만원은 5만원 ▲500만원 추가 이용 시엔 7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은 다음 달 14일까지 지정된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종합 쇼핑몰과 건강보조제 등 14개 가맹점이 대상이며,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우리카드 고객들이 건강하게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리카드를 통해 행복하고 풍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카드, 한가위 맞이 '집콕족' 맞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