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아카데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 스타트업서트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오늘 배워 내일 바로 써먹는 실무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가 3번째 스타트업서트를 진행한다.

스타트업서트는 대한민국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케팅 실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강연회다.

오는 10월15일 모비아카데미 강남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이번 3회차 강연에서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이고 서비스하고 있는 펍지주식회사를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마케팅을 리드하고 있는 오세형 팀장이 2018년 5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론칭부터 국내 누적 가입자 수 2천100만이 되기까지 단계별 마케팅 이야기와 함께 국내 수많은 모바일 게임들 가운데 오랫동안 관심과 사랑을 받기 위해 어떤 마케팅 전략과 액션을 펼쳐왔는지 실무적인 관점에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모비아카데미 관계자는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취업 준비생이나 마케터를 대상으로 강연회를 준비했다. 이 강연을 통해 성공하는 조직의 DNA를 함께 나누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국내 누적 가입자 2천100만을 돌파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 강연은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