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에르벨 GF 솔루션 앰플,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성장인자&펩타이드 앰플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 테크놀로지 화장품 브랜드 ‘씨에르벨’이 최근 SBA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서울어워드(Seoul Award)’에서 아이디어 부분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2020 서울어워드’는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상품성을 갖춘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비공개 품평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가 엄격하게 심사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EGF 등 기존의 성장인자들은 뛰어난 효능에 비해 피부 투과성이 낮다는 점 등으로 실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지 않았던 부분들을 보완한 GF 솔루션 앰플은 피부 투과성을 증진시킨 피부투과형 성장인자가 제품의 핵심이다. 성장인자 Complex, 펩타이드 Complex, 확정세포배양액 등 프리미엄 원료로 최적의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름 기능성 제품으로 다가오는 환절기에 더욱더 적합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은주 코스앤라이프 대표는 “제품력이 곧 브랜드의 힘이다. 제품 기획부터 원료 선택과 디자인까지 직접 주도해 우수한 제품력으로 실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더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앤라이프는 2020 서울어워드 글로벌 소싱페어 참가 등 해외 시장 진출과 다양한 채널 입점으로 유통망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에르벨 GF 솔루션 앰플,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