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통신플래너 상담하고 추석 효도상품 받아요"


추석명절 기간 특별 이벤트…상담만 받아도 마스크 한 박스·가입하면 효도상품 선물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올 추석 명절을 맞아 유무선 통합 상담 전문가들이 올인원 상담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우리가족 통신플래너는 모바일과 홈 상품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합리적인 통신요금을 설계하는 전문 상담 서비스다.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서비스를 시작한 올해 초부터 ▲요금제 등 일반문의 ▲결합할인 ▲개통 및 서비스 가입문의 등 총 2만5천여가구 통신요금 상담이 진행됐다. 실제로 상담 후 2천여가구는 매월 4만8천원(4인 가구 기준), 24개월간 115만2천원의 통신요금 절감 혜택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들이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관계자들이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LG유플러스]

특히 올해는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명절 기간 동안 가계 통신비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4주간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상담을 접수한 사람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을 받으면 마스크 1박스(2만원 상당), 상담 후 LG유플러스의 서비스에 가입하면 ▲나오테크 EMS 저주파 목안마기 패치 ▲뉴틴 홍삼진 프로바이오 EX ▲보르테가 건마사지기 ▲스마일캐시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김병수 LG유플러스 우리가족통신플래너 운영팀장은 "통신비 상담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고, 단골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추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통신플래너 상담하고 추석 효도상품 받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