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아·태지역 5개국 10여개 고객에 NAC 공급


필리핀 전력망 공급 기업 등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는 최근 아시아·태평양 지역 5개국 10여개 기업·기관에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솔루션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지니안 NAC는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사용자·기기를 식별, 인증, 통제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위협을 통제할 수 있는 보안 제품이다.

대만과 스리랑카는 과거 파트너·고객이 전무한 상태에서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으로 파트너를 모집, 고객까지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태국 생명보험회사, 인도네시아 기업소모성자재(MRO)기업과 보험회사, 필리핀 국가 소유 전력망 공급 기업에도 공급 성과를 거뒀다.

지니안 NAC 솔루션 개념도 [출처=지니언스]
지니안 NAC 솔루션 개념도 [출처=지니언스]

필리핀 고객의 경우 올해 아·태지역 사업 규모 중 최대로, 전력망 운영·유지보수, 에너지 전송 시스템 운영·개발에 필요한 모든 IP단말관리(IPAM)를 위해 필리핀 전역에 위치한 100여개 지사에 이번 제품을 구축하게 된다.

한형권 지니언스 해외사업부 이사는 "해외까지 온라인으로 기술지원을 하는 체계는 다른 보안벤더와 다른 강점"이라며 "언택트 환경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온라인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아·태지역 5개국 10여개 고객에 NAC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