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설하윤X요요미X신미래, '싹쓰리'이을 '싹소리' 결성?… 송경아 북촌 아틀리에 공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설하윤X요요미X신미래가 ‘싹쓰리’의 뒤를 이을 트로트판 ‘싹소리’ 결성을 예고한다. ‘트로트계 별’ 설하윤과 '해피 바이러스' 요요미, ’리틀 심수봉’ 신미래가 상큼한 케미를 선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설하윤X요요미X신미래 [KBS 2TV]
설하윤X요요미X신미래 [KBS 2TV]

한편, 제2의 홍진영이라 불리며 행사계를 평정한 ‘트롯 여신’ 설하윤이 인터뷰 도중 갑자기 눈물을 흘려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날 '연중 라이브'는 2주 연속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로 또 한 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방탄소년단의 KBS 방문 현장 동개로 시작된다. 이어 국민들을 웃고 울린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특집과 연중 집들이 화제의 주인공인 모델 송경아의 북촌 아틀리에가 공개된다. 또 대체불가 최고의 ‘액션 배우’ 장혁이 출연해 연기 인생을 전한다.

국민 힐링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종방 특집에서는 ’주말극 1위 왕좌’를 지키며 100부작이라는 대장정을 마무리한 총정리 모음집이 공개된다. 주연배우인 이민정, 이상엽을 비롯해 '연중 라이브'에 종영 소감을 전한 주·조연 배우들이 직접 뽑은 드라마 속 명장면과 베스트 커플이 전격 공개되는 가운데, 2020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노리는 이초희♥이상이 커플의 야심찬 포부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아쉽게 지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도 대방출된다. 이상엽의 펭수 성대모사 탄생 스토리부터 이민정의 등짝 스매싱 비하인드까지 탈탈 털어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이어서 MC 이휘재가 스타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중 집들이'에서는 두 번째 출연을 자랑하는 자타공인 ‘금손 퀸’ 모델 송경아를 만나본다. 송경아는 파리 몽마르트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창덕궁 옆 아틀리에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빈티지&레트로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등 북촌의 고유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간 투어 중, 인테리어 알못 이휘재는 송경아의 스페셜한 침실을 보자마자, ”럭셔리한 성형외과 상담실 같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 '연중 라이브'의 새로운 기획 코너인 ‘김태진의 씬터뷰’에서는 ‘액션 배우’ 장혁을 만나 그의 연기 인생을 훑어본다. 장혁이 ‘사극 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드라마 '추노'의 명장면부터 리얼 추격 액션을 예고하는 영화 '검객'의 숨은 이야기까지 그의 필모그래피를 모두 짚어본다. 또한, 장혁은 영화 촬영 전부터 극의 전체적인 액션 컨셉을 설계하고 캐릭터의 액션 디자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고난도 액션 연기를 직접 소화했다고 전한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1일 (금)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하윤X요요미X신미래, '싹쓰리'이을 '싹소리' 결성?… 송경아 북촌 아틀리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