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젝시믹스, 업그레이드 풋웨어 2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젝시믹스, 업그레이드 풋웨어 2종 출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패션에 최적화된 풋웨어 '프로젝트 X-1유니크, X-2클래식' 2종의 신규 컬러를 공개하고 슈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X-1 유니크는 실버 라임과 실버 스카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파스텔톤 계열의 블루, 핑크와 실버 컬러를 사용한 실버스카이는 오렌지 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실버라임은 실버, 블랙 기본 베이스에 눈에 띄는 라임 컬러를 운동화 아웃솔 전체 테두리에 둘러 한층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또 X-2 클래식에는. 운동화 양 옆에 젝시믹스 입체 심볼을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이 제품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룩 연출에 잘 어울린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와 임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유윤상 대상에프엔비 대표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최 대표는 대표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함께 코로나 극복!'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팻말을 든 사진을 대상웰라이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오승후 대상정보기술 대표를 지명했다.

◆미스터피자, 위메프오 30% 페이백 이벤트 진행

미스터피자가 오는 6일 하루 동안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로 주문할 시 전 메뉴 30% 페이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태풍,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배달 및 포장주문 수요가 증가함에 착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미스터피자를 즐길 수 있게 마련됐다.

9월 6일 단 하루 위메프오에서 미스터피자 주문 시 결제 금액의 3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할인이 기적용된 세트 메뉴를 구매해도 페이백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돼 최대 48%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친환경 캠페인 전개

노스페이스가 지구환경 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법을 안내하고 동참을 권장하는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는 국내 수거 페트병의 낮은 재활용률을 개선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작년부터 신민아와 소지섭 등 브랜드 홍보대사들의 캠페인 동영상을 통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법'을 안내하며 친환경 가치 전달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노스페이스]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자원순환의 날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과 자원순환의 가치를 공유하고, 더 많은 페트병이 재활용될 수 있도록 개인 SNS 채널에 페트병 재활용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게시하고 관련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플리스 재킷, 신발, 백팩 및 친환경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 첫 선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맛 품질과 실용성을 높인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 선물세트는 최근 '집밥족' 증가세 속에서 요리소재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최근 맛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으로 구성했다.

대표제품은 캔 430mL 제품 3가 포함된 '세트 1호' 및 캔 430mL 제품 1개와 병입유 300mL 제품 2개로 구성된 '세트 2호' 등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행운권' 행사 개최

바이오일레븐이 오는 10월 4일까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행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이오일레븐]
[사진=바이오일레븐]

이벤트 참여 방법은 드시모네 제품에 동봉된 행운권을 긁어 번호를 확인한 후 드시모네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 입력란에 기입하고 인증 버튼을 누르면 된다. 행운권 응모 마감일은 10월 11일까지며 계정과 구매 제품당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공식몰 1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4도어 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10만 원) ▲드시모네 공식몰 15%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육우자조금, '우리 육우가 안부를 전해드립니다' 공모전 열어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17일까지 는 코로나19로 자주 만날 수 없어 그리운 가족, 친구, 지인에게 안부를 대신 전해주는 사연 공모전 '우리 육우가 안부를 전해드립니다'를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안부를 묻고 싶은 가족, 친구, 지인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오는 17일까지 우리육우쇼핑몰 내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단 우리육우쇼핑몰 제품 구매 이력이 있어야 참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등, 2등, 3등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제품과 함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신청자 대신 사연을 전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고메박스'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호텔 셰프가 직접 명절 음식을 준비해드리는 '추석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고메박스는 추석 차례상 또는 명절 음식에 대한 여자들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선보이는 추석 한정 프로모션이다.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총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선택할 수 있는 콜드 메뉴에서는 삼색 나물, 매콤한 해파리냉채, 궁중 잡채 및 고추장 더덕구이가 준비됐다. 핫 메뉴에는 소갈비찜, 굴 소스에 볶은 해산물 요리, 3종 프리미엄 전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곶감 말이를 곁들인 호두 타르트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별도로 LA갈비도 선택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젝시믹스, 업그레이드 풋웨어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