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티은행 '뉴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일부 변경…이커머스 혜택 탑재


오프라인 쇼핑몰 할인 서비스는 중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기존 '뉴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을 일부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 변경으로 이날부터 기존 일부 식음료 프랜차이즈나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제공되던 할인 서비스는 중단되고, 대신 온라인을 통한 배달, 이커머스 이용에 따른 할인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이미지=한국씨티은행]
[이미지=한국씨티은행]

새롭게 제공되는 카드 혜택을 통해 기존 해당 카드 소지 고객과 신규 고객들은 배달앱 가맹점인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에서 주문 시 시간 제한 없이 7%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쿠팡 이용 시에도 7%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뉴 씨티 클리어 카드는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생활 업종에 걸쳐 전월 실적에 따른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최대 30%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점심식사 할인은 전국 모든 식당 5% 청구 할인과 대중교통 10% 청구할인 등이 적용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며 배달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는 등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라며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이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일부 서비스를 변경했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티은행 '뉴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일부 변경…이커머스 혜택 탑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