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실수요 충족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오피스텔 눈길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서울 성북구에 지상 10층 규모로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가운데 분양이 곧 완판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66실, 도시형생활주택 29실, 근린생활시설 4실 등 총 99실로 성북구 종암사거리 인근 오피스텔 공급 부족에 따른 희소성이 더해져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코리아신탁이 시행하고, 대양산업건설이 시공하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시공부터 내부 설계가 우수하여 고급 마감재(엔지니어드 스톤, 포세린 타일 등)를 활용하고 있으며, 분양가 마진보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는 시공 외에도 교통, 인프라, 학군 등이 뛰어나 경쟁력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 먼저, 동북선 ‘종암경찰서역’이 단지 앞에 들어서면, 4호선 길음역과 6호선 월곡역까지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라인이 갖춰진다는 점, 동덕여대, 한국예술종합학교, 경희대, 고려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카이스트 등 서울 주요 대학이 근접한 강북 최고의 학세권을 갖추고 있다는 점, 해당 단지 수키로 이내에 병원,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다수의 의료·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는 점까지 많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이번 서울시에서 발표한 홍릉 메디클러스터 조성 계획으로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미래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될 것이라 보고 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관계자는 “요즘 투자자들이 부동산 규제정책을 피한 수익성 상품을 많이 찾고 있지만 생각보다 매물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 하지만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이번 부동산 정책에서 임대 사업용 오피스텔에 대해서는 아직 대출 용이성이나 감면 혜택이 아직 존재하고 있어 투자 및 실수요를 모두 잡을 수 있다.”라며 많은 관심을 촉구했다.

한편, 홍보관은 성북구 종암로 일대에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수요 충족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오피스텔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