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빌 프로야구, 25일 글로벌 출시


일본·북미·대만 포함 글로벌 공략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를 오는 25일 일본, 북미, 대만 등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선보인다고 20일 발표했다.

글로벌 서비스명은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20(Baseball superstars 2020)'으로 일어, 영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로 서비스된다.

 [자료=게임빌]
[자료=게임빌]

이 게임은 지난 2002년부터 2013년까지 12개의 시리즈를 통해 누적 7천만 다운로드에 육박하는 성과를 거둔 글로벌 히트 IP(지식재산권). 야구 게임의 인기가 높은 일본을 비롯해 북미와 대만 등 주요 게임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게이머들에 인기가 높은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트위터 및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한 현지 마케팅에도 속도를 낸다. 일본, 북미, 대만 등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업데이트도 단행한다. 우선 '나만의 마구' 만들기가 개선된다. 이용자들이 직접 나만의 마구를 만드는 기능이 업데이트되는 것으로, 이용자가 모바일 내에 보유한 이미지와 직접 작성한 텍스트를 사용해 마구를 던지는 순간을 특별하게 편집할 수 있다.

레전드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 '킹타이거'와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업데이트 이후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프로야구, 25일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