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총 10개의 첨단 워크베이 확충…다양하고 강화된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고객의 신속한 운행 복귀에 기여하고 더욱 강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대구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으로 경부고속도로 왜관 IC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함으로써 접근성이 더욱 향상됐다.

또한 기존의 5개 워크베이를 갖춘 중형급 서비스센터에서 지상 3층, 총 면적 1만605㎡ 규모로 일반 정비 워크베이 7개, 판금 전용 워크베이 1개, 도장 전용 워크베이 1개, 스프린터 전용 워크베이 1개 등 총 10개의 첨단 워크베이를 갖춘 대형급 서비스센터로 확장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대구 서비스센터가 확장 이전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대구 서비스센터가 확장 이전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아울러 고객의 정비 운휴 최소화를 위해 예약 수리 고객의 경우 야간작업을 통해 당일 수리, 익일 업무 복귀를 최대한 지원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고객의 접근성을 확대해 신속한 운행 복귀를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네트워크의 확장 및 이전 계획을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