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 해외 명품 20만 개 90% 할인 판매


총 800여 개 브랜드 총출동…얼리버드 쿠폰증정 이벤트까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LF가 800여 개 브랜드의 20만 개 명품을 9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LF는 오는 5일부터 12일까지 LF몰을 통해 해외 면세품과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국내 유통업계의 고충을 경감하고 소비자의 쇼핑 권리를 최대한 보장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 지난 6월부터 면세점·백화점·아울렛·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된 재고 면세품은 국내 소비 심리 진작에 도움을 주고 있다.

LF가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을 파격적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LF]

LF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총 800여개 명품 브랜드의 약 20만개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토트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펌프스 ▲토리버치 블랙 여성 에스파드류 ▲구찌 실버 트레이드마크 각인 하트 귀걸이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크리스탈 가죽시계 등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 대비 35~90% 할인된 수준이다.

특히 구찌·프라다·태그호이어·판도라·몽블랑·골든구스·페라가모·스와로브스키 등 인기 8대 명품 브랜드의 LF몰 단독특가전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열린다. 보테가베네타·프라다·생로랑 등 해외명품 브랜드의 면세 재고상품도 대량 판매될 예정이다.

LF몰은 이번 명품 대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보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 특정 명품 브랜드 상품을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에 응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럭키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이벤트 참여 다음날 자동으로 해당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단일가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별도 링크가 전달된다. 대표 상품은 ▲5일 '구찌 수프림 디오니소스 숄더백' ▲7일 레페토 펌프스 ▲10일 구찌 펜던트 ▲11일 몽블랑 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 시계 등이다.

또 면세상품과 병행 수입 상품을 총 망라해 LF몰 해외 명품 대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할인율 이외에도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7% 할인 쿠폰이 일괄 지급된다. 정식 행사 오픈에 앞서 3일부터 2일 동안 더 높은 할인율에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전개된다.

LF 관계자는 "국내 유통업계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해외 명품 20만 개 90%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