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SUV 구매하면 캠핑용품 선물로 제공

스파크·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 무이자할부…최대 250만원 할인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8월 SUV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담은 '쉐보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파크·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1.9~3.9%의 낮은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쉐보레가 이달 SUV 구매 시 캠핑 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쉐보레]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을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72개월 장기 할부와 함께 스파크 최대 100만원, 말리부 최대 250만원, 트랙스 최대 140만원, 이쿼녹스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일블레이저·트래버스·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1.9%~3.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트레일블레이저 5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을 지원한다.

SUV 구매 고객은 캠핑 용품도 받을 수 있다.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과 함께 캠핑 및 차박에 용이한 에어매트를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장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캠핑 용품 제공, 차종 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8월은 세단에서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쉐보레의 제품들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최근 1년 이내 신규 면허 취득 고객 또는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생산월에 따라 전면 언더바디 쉴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강길홍기자 sliz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