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화점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


오는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결제 프로모션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백화점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해진다.

17일 카카오페이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12개 지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경기점, 의정부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충청점, 김해점, 마산점)에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놓은 신용·체크카드나 카카오페이머니를 매장에 보여주면 바코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신세계포인트를 추가한 경우, 결제와 멤버십 적립이 한 번에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신세계백화점 결제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머니가 담긴 '알 리워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8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알 리워드를 제공하며, 당첨 금액은 랜덤이다.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알 모으기'를 신청했다면 리워드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오는 19일까지 3일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신한 ·삼성·씨티·하나)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편의점, 마트, 아울렛, 면세점에 이어 백화점까지 유통업계 전반으로 가맹점을 확대했다"며 "사용처 확대와 함께 결제와 멤버십, 투자를 한 번에 연결하는 결제 편의성으로 사용자들의 일상에 더 깊게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화점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