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셀렉토커피, '비대면 서포터즈' 2기 12명 모집…"22일까지 접수"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비대면 서포터즈 2기 모집에 들어갔다고 9일 밝혔다.

2기 서포터즈는 8일부터 22일까지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양식 신청서 링크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오는 7월 23일 총 12명을 선발해 개별 연락한다.

 [셀렉토커피]
[셀렉토커피]

비대면 활동으로는 온라인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고, 미스터리 쇼퍼 오프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 커피 교육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셀렉토커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도 경험한다.

또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셀렉토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고 다양한 MD상품 무상 제공,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대외활동 기간 동안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상품권을 수여하는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가 향후 셀렉토커피 공채와 인턴십에 입사지원을 할 경우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게 될 때도 받을 수 있는 별도의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비 대면으로 진행하는 만큼 온라인 툴을 활용한 새로운 소비자와의 만남이 기대된다. 서포터즈들의 도움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 시너지 효과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라며,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평소 커피와 셀렉토커피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셀렉토커피, '비대면 서포터즈' 2기 12명 모집…"22일까지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