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설빙, 페이코 간편결제 도입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설빙, 페이코 간편결제 도입

설빙이 매장에서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빙 매장에서 페이코 결제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실행해 홈 화면의 오프라인 결제 버튼 클릭 후 사용할 카드와 결제 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는 전국 설빙 매장 36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설빙은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종 결제 금액이 8천 원 이상일 경우 1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디 당 1일 1회, 총 3회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시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百, '무직타이거' 콜라보 상품 선봬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자체브랜드(PB) '뷰'가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아이웨어 케이스와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이번 콜라보 제품은 투명한 형태의 아이웨어 케이스와 아이웨어 크리너, 랩탑·태블릿 파우치 3종 등 총 5종이다. 제품에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가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돼 있으며 '뷰'와의 협업 제품인 만큼 안경도 함께 반영됐다.

◆파파존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출시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를 출시한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수퍼 파파스' 등 파파존스 피자 최고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레전드 세트'와 '베스트 세트'로 구분된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지난 4월 출시된 시즌1과 같이 연말까지 판매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전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또 시즌1과 마찬가지로 판매금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돼 단체를 통해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활용된다.

◆남양유업, 케어비-신한카드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신한카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케어비는 론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이번 달 이벤트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의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콜라보'로 진행된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이벤트 참여 고객은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호텔 특가 프로모션 '77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호캉스 콘셉트 '77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77데이 프로모션에서 호텔, 항공권 등 100여 개 호캉스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진에어 제주행 항공권(편도) ▲제주 롯데호텔 디럭스 마운틴(1박) 66% 할인 등이다.

또 위메프는 6일부터 하루 10번의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각 타임별로 3개씩 총 90개 초특가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며 주요 상품은 ▲로얄민스터 멀티 로봇 청소기▲슈마커 운동화 F20258w ▲반건조오징어 ▲덴트롤 샴푸▲난닝구 여름 신상 모음전 등이다.

◆블랙야크, 여름 슈즈 컬렉션 첫 선

블랙야크가 이동과 접촉을 피하면서 자신의 생활 반경 내 자연 속에서 로컬 탐구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여름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을 경험할 수 있는 골목 탐방부터 도보 여행, 공원 산책, 둘레길 걷기 등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해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제품 라인업은 밑창에 합성 고무의 접지력과 일반 고무의 내마모성을 결합한 '쿨 라이브', 천연 소가죽을 덧대 군더더기 없이 고급스러운 외관과 신발 끈의 스티치 포인트를 준 '쿨 브리드', 제주의 다양한 날씨와 자연 환경에서 받은 영감을 담은 '일루전 쿨' 등으로 구성됐다.

◆사보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개설

사보텐이 한결같이 추구해온 맛에 대한 가치와 풍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개설했다.

사보텐은 새롭게 개설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50년 간 돈카츠에 대한 외 길을 걸어온 사보텐의 장인정신을 담은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내 톡 스토어를 통해 사보텐의 제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사보텐은 톡스토어 내에 선보일 첫 상품으로 매장에서 맛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사보텐만의 특제 소스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여름 패키지 2종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무더운 여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인 '서머 바캉스 패키지'와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탁 트인 도심 속 루프톱에서 여유로운 수영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 ▲바비큐 플레이트와 생맥주 2잔 및 고메바 루프톱 ▲조식 40%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머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에서 아늑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로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에트로 어메니티 세트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설빙, 페이코 간편결제 도입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