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문화예술계열과 사회문화계열…7월3일까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7월 3일(금)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학과는 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시각디자인학과와 사회문화계열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이다.

서울문화예술대는 국내 최고 시설의 전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우수한 온라인 학습콘텐츠와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의 실습실을 활용한 블렌디드 러닝(온, 오프라인 혼합형수업)을 통해 인 서울 4년제 대학교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현재 서울캠퍼스 내 자율적 방역소독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철저한 자체 방역시스템을 운영해 서울시로부터 방역안심시설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와 관련해 온라인 수업 준비 및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선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온라인 수업 콘텐츠 제작 운영 노하우를 무료로 재능 기부해 온라인 개학에 따른 선생님들의 온라인 수업 촬영 및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

관계자는 “서울문화예술대의 온, 오프라인 병행교육 시스템은, 전국 각지에서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체계화된 고등교육의 배움을 실현하는 발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원서접수는 입학 홈페이지 또는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전화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