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프, 사지 그린 컬러 '랭글러 에디션' 출시…100대 한정 판매


특별한 컬러 한정 판매…"희소성과 특별함 추구하는 고객 자극할 것"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지프가 베스트셀링 모델 랭글러의 사지 그린 컬러 에디션을 100대 한정 판매한다.

지프는 사지 그린의 스페셜 바디 컬러를 가진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랭글러의 시초는 윌리스 MB다.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량으로 선전한 차량인데, 이에 6월 25일을 맞아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을 선보인 것이다.

사지는 하사관이라는 뜻의 단어인 sergeant의 줄임말이다. 이름에 걸맞은 사지 그린의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루비콘 4도어 모델과 오버랜드 4도어 모델에 적용돼 각각 50대씩 총 100대 만 한정 판매한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은 파워풀한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우수한 조화로 최대 272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루비콘 4도어 모델의 경우 락-트랙 HD 풀타임 4WD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4도어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에 열선과 보조 방향 지시등을 포함한 블랙·브라이트 사이드 미러, 원격 시동 시스템, 18인치 알루미늄 휠, 하드 스페어 타이어 커버 등 다양한 편의사양과 품격이 더해져 편안한 온로드 승차감까지 제공하는 랭글러의 도심형 트림이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 [FCA코리아]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 [FCA코리아]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랭글러는 하차감을 중시하는 마니아들의 차량임과 동시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워너비 카로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지난 5월 출시한 레콘 에디션 모델도 한 달 만에 100대가 완판되는 등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늘 고객들의 빠른 선택을 받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사지 에디션 또한 희소성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고객층의 구매욕을 자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프의 아이코닉 모델 랭글러는 올해 5월까지 1천 대 이상 판매된 지프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 모델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5천990만 원이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프, 사지 그린 컬러 '랭글러 에디션' 출시…100대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