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담소리빙, 미국 주물팬 브랜드 ‘롯지 캐스트아이언’ 독점 수입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멀티 리빙 유통 전문 기업 담소리빙은 123년 전통의 미국 주물팬 브랜드 ‘롯지 캐스트아이언’(Lodge castiron)을 최초로 한국에 독점 수입한다고 밝혔다.

롯지캐스트아이언은 1896년 창립돼 3대에 걸쳐 무쇠주물팬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결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주물팬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의 주물팬 분야에서 상위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특히 롯지는 시즈닝을 하지 않아도 되는 주물팬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주물팬은 시즈닝을 하지 않을 경우 음식이 팬에 들어붙을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롯지는 이를 보완해 모든 상품은 생산 마지막 과정에서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 시즈닝이 이루어진다. 바로 사용해도 음식이 들러붙지 않고 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열 전도율이 좋아 팬 전체적으로 열이 고르게 분포돼 음식을 골고루 익히며, 식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기도 한다.

 [담소리빙]
[담소리빙]

손승욱 담소리빙 대표는 “롯지캐스트아이언은 세계적인 주물팬 브랜드”라면서 “매년 커지는 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 맞춰 그동안 한국에서 판매되지 않았던 롯지캐스트아이언의 활용도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다”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담소리빙, 미국 주물팬 브랜드 ‘롯지 캐스트아이언’ 독점 수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