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아인, 스케일이 남다른 3층 집 최초 공개…"허세 그 자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유아인인 방송에서 최초로 자신의 3층 집을 공개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아인이 직접 '아인하우스'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방송화면]
[MBC 방송화면]

무지개 멤버들은 깔끔한 다이닝 룸, 모던한 주방, 통유리 와인 룸 등을 갖춘 그의 자연 속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아인은 집 콘셉트에 대해 “순간순간의 취향이 묻어있는 '짬뽕' 인테리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새하얀 침실에 가득 놓인 책들에 대해 "다 인테리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가 그동안 받은 트로피가 없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자, 유아인이 "상을 집에 두고 기억을 상기하는 게 불편해서"라고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자기애가 강한데 사진도 없네"라며 놀라워했고, 유아인은 "굳이 그럴 필요가 없으니까"라고 자신 있게 말해 시선을 모았다.

유아인은 계단이 많은 자신의 3층 집에 대해 "사실 허세 그 자체다. 반성하려고 나왔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유아인은 "이 집은 5년 째 살고 있는 곳"이라며 "대구에서 올라와서 매니저와 함께 살았던 적도 있다. 성인이 되고 혼자 살았는데 1년에 한 번 정도 이사를 다녔다. 보증금을 까먹고 친구 집에 얹혀 산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서울에 사는 원동력이 집을 조금씩 키워가는 재미 같다"고 덧붙였다.

2층에는 작업실과 드레스룸, 3층은 침실과 드레스룸 등이 있었다. 곳곳에는 도자기, 그림, 도자기 등 공예품들이 놓여있었다. 유아인은 "인테리어 콘셉트는 짬뽕"이라며 "그때 그때마다 마음에 드는 물건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아인, 스케일이 남다른 3층 집 최초 공개…"허세 그 자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