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여름 대목 잡아라"…CJ오쇼핑, 특집 방송 온에어


오는 21일 얼음정수기·에어컨·음식물처리기 등 다양한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오쇼핑이 여름 렌탈 시장 대목잡기에 나섰다.

CJ오쇼핑은 오는 21일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집중 소개하는 '오늘은 렌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창문형 에어컨은 물론 타워형 에어컨과 냉장고, 얼음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등 여름 성수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조건에 소개한다.

특히 CJ오쇼핑은 이날 전화상담을 신청 후 2주내에 렌탈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콜링우드 본차이나 2인용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이 여름 가전 렌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사진=CJ오쇼핑]

방송은 21일 오후 2시 45분부터 시작된다. 대상 상품은 물탱크 없는 직수 정수기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자녀 방이나 1인가구를 위한 '귀뚜라미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여름철 집안 냄새의 주범인 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등이다.

또 같은 날 오후 10시 45분에는 냉장고·UHD TV·에어드레서 등 삼성전자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 중 필요한 제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방송이 진행된다. CJ오쇼핑은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목돈 부담을 피하기 위해 에어컨, 정수기 등을 렌탈로 이용하는 1인가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계절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