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용량 많은 곳에 최적화"…SK매직, '그랜드 정수기' 출시


탱크형으로 출수 용량 풍부…연속 취수도 간편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 정수기'는 탱크형으로 풍부한 냉·온수 용량을 자랑한다. 출수 용량은 냉수 최대 6.5L, 온수 3.5L다. 120ml 한 컵을 기준으로 냉수 약 51컵, 온수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해 사용량이 많은 학교나 식당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긴 물병으로 물을 받을 때 거치가 어렵고, 무거운 물병을 계속 기울여 물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취수 높이를 높이고, 물받이 폭을 넓혀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취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따라 긴 물병도 기울일 필요 없이 물받이에 물병을 거치해 둔 상태로 편안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연속 취수도 간편하다. 취수 레버를 계속 눌러야 하는 방식이 아닌 물이 나오는 코크의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도 쉽고 간편하게 취수가 가능하다.

정수기 본연의 안전성은 극대화했다.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탱크를 채용해 1년 365일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는 4단계로 구성된 나노테크와 역삼투압(RO) 방식 두 가지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나노테크 필터 시스템은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아주 작은 오염물질까지도 완벽 케어하는 역삼투압(RO)필터 시스템은 'RO멤브레인 필터'가 채용돼 각종 세균, 대장균, 중금속, 바이러스 등 물 속 오염 물질을 99.9% 제거하며 지하수를 사용하는 환경에 보다 적합하다.

SK매직은 방문 점검 및 필터 교체 등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 주기로 코크와 필터 연결부 무상 교체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그랜드 정수기'의 월 렌털료는 나노테크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는 WPU-B600F는 월 2만9천900원, 역삼투압 방식의 WPU-B610F는 3만6천900원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 확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전체 정수기 시장 1위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용량 많은 곳에 최적화"…SK매직, '그랜드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