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이베이 갤럭시북 플렉스 야나두 기획전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삼성전자 공식파트너사 엔씨디지텍은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와 신모델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를 대상으로 이베이 야나두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행사는 기획전 특가 할인과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7% 할인 쿠폰과 일반 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야나두 3개월 수강권까지 제공해주어 갤럭시북 플렉스 제품들을 보다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행사 참여 모델인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는 블로그, SNS 등 IT 기기 매체에서 2020년 주목해야 할 노트북으로 선정되어 출시 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제품으로 다양해진 확장 포트와 풍부해진 추가 메모리 슬롯과 저장장치 확장으로 편의성을 높여 학생용 노트북, 직장인 노트북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갤럭시북 플렉스 야나두 기획전은 5월 28일부터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중에 있으며, 재고 소진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해당 기획전에 자세한 내용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옥션, 지마켓 등의 해당 제품 판매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이베이 갤럭시북 플렉스 야나두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