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젤리데이' 리뉴얼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젤리데이' 리뉴얼

오리온은 하트모양 젤리로 사랑받고 있는 '젤리데이'를 가격 변동 없이 기존 대비 29% 양을 늘리고 품질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존 49g 규격을 63g으로 가격변동 없이 증량한다.

품질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쫀득쫀득한 말린 과일 식감을 새롭게 구현하고 과일의 상큼함과 풍부한 맛을 살리기 위해 비타C 파우더, 과육의 함량을 강화했다. 플레이버는 포도&복숭아와 망고&파인애플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안다르, '홈트레이닝 데이' 프로모션 전개

안다르가 지난해 안다르에서 선보인 홈트레이닝 용품들을 리뉴얼한 '뉴 릴렉스 컬렉션'을 84% 할인 판매하는 '홈트레이닝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 릴렉스 컬렉션은 요가 매트, 폼롤러, 마사지 볼, 마사지 스틱, 루프 밴드, 요가 스트랩 등으로 구성됐다. 생활 습관으로 무너진 우리 몸의 소중한 밸런스를 맞춰주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신체를 관리하기 위한 바디 케어 필수품을 한 곳에 모았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파스텔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는 물론 운동 타입에 따른 패키지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요가매트&요가스트랩', '마사지볼&마사지스틱' 및 풀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븐일레븐, 경영주 '생활지원 대여금' 운영

세븐일레븐이 코로나19 여파로 가맹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영주를 응원하고 돕기 위해 단기 '생활지원 대여금'을 운영한다.

세븐일레븐은 경영주의 안정적인 점포운영과 생활을 뒷받침하기 위해 점포 수익이 크게 줄어 단기자금이 필요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여금 제도'를 상생 차원에서 마련했다.

대여금은 경영주의 신청을 받아 총 11억 원 규모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액 무이자로 지원되며, 추후 분할 상환하면 된다.

◆드롭탑, 과일 음료 5종 출시

드롭탑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과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음료' 5종을 출시한다.

 [사진=드롭탑]
[사진=드롭탑]

이번 신메뉴는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과일과 은은한 티, 쫄깃한 토핑 등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티에이드' 3종과 '드롭치노' 2종으로 구성됐다.

새콤달콤한 풍미와 청량감을 극대화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고, 화려하고 쨍한 색감이 돋보여 인증샷과 함께 기분 전환에 좋다. 또 꼬들꼬들한 화이트펄, 쫄깃한 코코넛 등 식감을 자극하는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잡았다.

◆에이블씨엔씨, 이주 여성 지원 위해 상품 기부

에이블씨엔씨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름다운가게, 밀알복지재단 등 3개 단체에 2억4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탁했다.

에이블씨엔씨가 기탁한 물품들은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에 기증돼 이주 여성들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다.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기탁 제품들을 판매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한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고용 소매점 굿윌스토어에서도 기탁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노동자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간식 '베긴' 첫 선

네슬레 퓨리나가 리얼 베이컨으로 만든 반려견 간식 '베긴'을 선보인다. 베긴은 지난 1993년 미국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검증된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이다.

베긴은 순살 베이컨을 제 1원료로 사용한 간식으로 강렬한 베이컨 향과 맛이 특징이다. 리얼 베이컨을 통해 부드러운 질감을 살리면서 영양까지 챙겼다. 또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고, 미국 현지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만이 수입돼 안심할 수 있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사진=네슬레 퓨리나]

라인업은 베이컨 오리지널, 치즈, 소고기, 히코리나무 스모크, 피넛버터 등 5개 맛으로 구성됐다. 또 소형견이 한 번에 먹기 쉽게 작은 크기로 잘려 있는 '리틀 라인' 등 다양한 취향도 반영됐다.

◆W컨셉, 펀딩 프로젝트 정규 서비스화

W컨셉이 '펀딩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운영하던 크라우드 펀딩을 매달 고정 진행한다.

W컨셉에서는 앞으로 매달 첫째 주에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매 프로젝트는 오픈 후 10일 동안 주문을 받고 목표를 달성하면 2~3주 차부터 출고하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한 달 안에 고객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구조다.

펀딩 프로젝트 정규화는 디자이너 브랜드에게는 시즌과 시즌 사이 부족한 홍보 기회를 마련해주고 판매 동력을 부여해주는 수단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소비자로서는 평소 눈여겨봐왔던 매력적인 아이템을 평균 15~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신라호텔, '플로팅 요가' 레저 상품 론칭

서울신라호텔이 다음달 5일부터 지난해 5월 제주신라호텔에서 선보였던 '플로팅 요가'를 서울에서도 선보인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사진=서울신라호텔]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플로팅 요가는 이색적인 즐거움과 뛰어난 운동효과, 그리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비주얼로 상품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어낸 상품이다.

이번 플로팅 요가 클래스는 오전 8시 50분부터 약 40분간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번 아일랜드의 운영 시작 시간인 오전 10시보다 약 한 시간 일찍 진행돼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요가로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또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강 인원 및 간격도 철저히 관리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젤리데이'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