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생명, '2020 언택트 어워즈' 개최


코로나 생활방역 동참 온라인 시상…全임직원∙FC 참여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1일 2019년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FC들을 축하하는 시상식인 ‘2020 미래에셋생명 언택트(비대면)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따르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행사 대신 실시간 사내방송을 통해 진행됐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특히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FC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경품 이벤트를 여는 등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언택트 행사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모든 구성원이 참여하면서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올해 어워즈에서는 채널 및 직급별로 총 5명의 챔피언이 탄생했다.

▲ FC 챔피언은 박명화 노원사업본부 이사대우FC, 이경 서울사업본부 상무대우FC, 왕복순 진주사업본부 이사대우FC ▲ CFC 챔피언은 이진형 스타복합지점 이사대우FC ▲ 사업본부장 챔피언은 황세민 강남시너지사업본부장 ▲ 최우수 지점장은 류청열 광화문복합지점장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총 8명이 프리미어클럽 그랜드마스터에 헌액되었고, 약 280여 명이 골드, 실버, 브론즈 등을 수상했다.

하만덕 미래에셋생명 부회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보여주신 FC 및 영업관리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탁월한 성과에 감사드린다”며 “2020년에도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고, 고객의 행복한 은퇴설계를 위해 유니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생명, '2020 언택트 어워즈'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