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무)e여성건강보험' 출시 및 가입 이벤트 진행

오직 여성만을 위한 주요 여성 질환 보장상품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무)e여성건강보험'을 출시하고,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만5천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5월 6일 출시한 (무)e여성건강보험은 오직 여성만을 위한 ‘여성 특화 보험’으로 3대암(위암, 간암, 폐암)과 여성생식기암, 유방암, 갑상선암 등 주요 질환 진단 시 최대 2천만원까지 보장한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여성 4대 중증질환도 진단보험금 2천만원, 여성 발병률이 높은 관절염은 4백만원, 통풍 2백만원 등 생활 질환도 보장받을 수 있다.

여성 4대 특정 질환도 보장한다. 손목터널증후군이나 부인과 질환, 골다공증 등 빈번하게 발생하는 여성 질환을 치료비 걱정 없이 회복할 수 있도록 입원비, 수술비까지 보장한다.

또한 가입 후 3년간 건강 상담 등 전문가가 집중 관리하는 ‘우먼케어e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험료는 보험가입금액 2천만원, 80세만기, 20년월납 기준으로 20세부터 50세까지 전 연령이 2만원대이며, 8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 인상 없는 비갱신형 상품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출시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해당 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무)e여성건강보험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위주로 알차게 준비한 여성 특화 상품"이라며 “대부분의 여성 질환을 보장받을 수 있어 고객 입장에서는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무)e여성건강보험은 온라인 보험으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있으면 가입 및 청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다"며 "오프라인 보험 상품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에 상품권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다”고 덧붙였다.

허재영기자 huropa@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