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오리온이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한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3분의 1로 줄여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또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에 편입해 그램당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높였으며, 한 손에 쏙 들어가는 길쭉한 형태의 패키지로 편리함을 살렸다.

◆어퓨, 가수 태연 전속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어퓨]
[사진=어퓨]

이번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 몰 마이 눙크 닷컴과 SNS, 전국 매장서 공개된다. 또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는 20일부터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25, 대용량 가공우유 3종 첫 선

GS25가 자체브랜드(PB) 유어스를 통해 '펭럽유달고나우유, 리얼딸기우유, 리얼망고우유' 등을 출시한다.

오는 27일 출시되는 펭럽유달고나우유는 매일유업의 신선한 국산 1등급 원유 100%에 진한 캐러멜 시럽을 함유해 부드롭고 달콤쌉쌀한 풍미를 진하게 구현했다. 또 레트로 이미지의 컬러와 펭수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적용됐다.

이에 앞서 오는 20일 출시되는 리얼딸기우유, 리얼망고우유 등은 신선한 자연 재료가 그대로 담겨 인공향을 더한 일반 가공유와 차별화된다. 특히 딸기와 망고 등 과육 원물이 약 10% 첨가돼 씹을수록 실제 과일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안다르,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 선봬

안다르가 올 여름 가벼운 움직임을 책임질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를 선보인다.

안다르 썸머 라이프 테크웨어는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과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돼 일상과 퍼포먼스를 아우른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에는 편안함을 기본이고 냉감효과까지 겸비한 에어스트 시리즈 '조거핏 팬츠, 듀얼 3부 쇼츠', 고강도 트레이닝에서도 편안한 '프레쉬 포트 숏슬리브'가 포함됐다.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은 '초경량 글로우 윈드 재킷', '프레시 포트 숏슬리브' 등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인터파크,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 개시

인터파크가 종근당건강, LG생활건강 등과 함께 오는 25일까지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건강 식품과 각종 세제·청소 용품으로 구성됐다. 인터파크는 프로모션을 통해 각종 할인 혜택은 물론 원플러스원(1+1)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는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최대 6%까지 마련해 보다 저렴하게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이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준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해 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다.

◆비어케이, 건대 양꼬치 골목식당 방역 지원

비어케이가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건대 양꼬치골목에 위치한 총 60곳의 요식업장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방역지원활동을 펼친다.

비어케이는 세계적인 해충방제 글로벌기업인 '터미닉스코리아'와 방역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식자재를 다루는 환경을 방역하느 만큼, 환기가 필요 없는 인체 무해 약제를 전문요원이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역 활동은 비어케이 임직원과 전문방역업체가 함께 조를 짜서 양꼬치골목 내 식당을 방문, 방역관련 안내와 식당 내·외부 소독을 병행하는 식으로 전개된다. 또 방역을 완료한 식당 입구에는 인증마크를 부착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토록 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프로모션은 돌상과 돌잡이 용품, 포토 테이블 세팅 등을 기본 제공한다. 또 아기 의상 무료 대여 혜택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이용권 20매, 스파클링 와인 3병 및 탄산음료 10병도 함께 지원한다. 돌상은 전통식 혹은 현대식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와 함께 아이의 첫 생일을 맞아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숙박권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은 돌잔치 전날부터 이후 3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