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네파가 3가지 스타일을 적용한 2020년 '썸머폴로'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썸머폴로 시리즈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썸머폴로 프레도', 카라에 멜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썸머폴로 레브', 카라와 소매 끝에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넣어 마린 콘셉트의 스타일링 느낌을 주는 '썸머폴로 테드' 등으로 구성됐다.

네파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썸머폴로 시리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아모레 에스트라, 네이버 뷰티윈도 입점 기념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뷰티윈도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내 무료배송 혜택을 적용하며, 민감해진 피부에 빠르고 확실하게 작용하는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아워홈, '밸런스 1 프리바이오틱스' 첫 선

아워홈이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락토올리고당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가 함유돼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아워홈은 국내산 프락토올리고당과 세계 3대 유산균 연구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개발한 생유산균을 제품 원료로 사용했다. 또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과 항산화를 돕는 셀렌 성분도 포함해 기능성도 강화했다.

◆인터파크, 도서 하루 배송 서비스 개시

인터파크가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저녁에 주문한 도서 상품을 다음날 오전까지 배송해주는 '하루 배송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하루 배송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평일 오후 7시부터 자정 사이에 도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과 무관하게 다음날 오전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평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도 3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 하루 배송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 시시간에 주문할 경우 다음날 저녁까지 배송이 이뤄진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하루 배송 플러스 서비스를 서울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점차 배송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최대 52% 할인

버거킹이 오는 24일까지 프리미엄와퍼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인 통모짜와퍼, 통새우와퍼, 치즈와퍼 3종이다. 버거킹은 정가 대비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앤제리스, 2020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벤앤제리스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2020년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벤앤제리스]
[사진=벤앤제리스]

이번 영상은 벤앤제리스만의 이색적인 플레이버에 집중했다. 큼직하고 풍부한 청크와 스월이 특징인 벤앤제리스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또 파인트 속에서 갖가지 재료들이 튀어 오르는 모습으로 다섯 가지 플레이버가 가진 개성을 직관적이면서도 위트 있게 나타냈다.

벤앤제리스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체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 등장한 청크 종류의 개수를 맞추는 방식으로, 벤앤제리스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미니컵으로 교환 가능한 GS25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GS샵, 돈스파이크 킹시리즈 론칭

GS샵이 오는 19일 돈스파이크의 새로운 시리즈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를 론칭한다.

돈스파이크 킹 돈까스는 맛이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으로 두툼함을 자랑하는 '킹 돈까스'와 모짜렐라, 체다, 고다 3종의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콸콸 킹돈까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킹 돈까스는 1팩당 160g의 무게로 돈까스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는 두툼한 등심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고기의 육질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치즈콸콸 킹 돈까스는 트리플 치즈가 50g이 들어 있어 아쉬움 없이 치즈와 돈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설악비치, 5층 전 객실 오션뷰 콘셉트 리뉴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5층 전 객실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객실은 5층 전 객실 바다 전망의 20~30평형 대의 넓은 객실에 '오션뷰 카페'와 '키즈 카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리뉴얼 객실은 프라이빗 오션뷰 카페 콘셉트의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과 함께 떠나는 바닷속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 카페룸'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켄싱턴 설악비치]
[사진=켄싱턴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비치 카페룸과 코코몽 키즈 카페룸 오픈을 기념해 '카페 인 더 룸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오는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