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나연·이용태 "큰 아들 아이비리그 진학"…하버드 출신 금나나 특급 솔루션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금나나 조교수가 MBC ‘공부가 머니’에 전문가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쇼호스트 출신 사업가 홍나연·KBS 18기 공채 탤런트 출신 이용태 씨 부부는 미국 아이비리그 진학을 앞둔 큰 아들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공부가 머니?’에서는 해외로 유학을 꿈꾸는 고민 사연과 솔루션을 진행하고,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미스코리아 출신 금나나 조교수가 등장한다.

'공부가 머니' 금나나 조교수 [MBC]
'공부가 머니' 금나나 조교수 [MBC]

금나나 조교수는 과거 미스 유니버스 당시 최고의 인격과 인간성, 세련된 대화술을 갖춘 사람에게 주는 ‘미스 퍼스낼리티’ 상을 받았다. 이에 “혹독한 훈련의 결과였다”며 영어를 잘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공부 끝판왕 하버드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잘 가르쳐 ‘우수 조교상’까지 받았었다는 금나나 조교수는 늦은 유학으로 부족한 영어 실력을 보완하기 위해 본인만의 공부 방법을 개발했었다고. 나중에는 수업을 듣고자 하는 학생들의 수강 문의가 쇄도했었다고 해 하버드 학생들을 사로잡은 공부 비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홍나연·이용태 씨 부부가 출연해 중1 쌍둥이 두 아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는다. 홍나연 씨는 쇼호스트 출신 사업가이고 이용태 씨는 KBS 18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다.

홍나연·이용태 씨 부부는 슬하에 승훈, 승준, 승민 세 아들을 두고 있다. 큰 아들 승훈이는 현재 제주도에 위치한 국제 학교 졸업반으로, 올 9월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 입학 예정이라고 해 눈길이 쏠린다.

중1 쌍둥이 승준, 승민이 역시 우수한 성적은 물론, 미래에 대한 확실한 꿈을 가지고 있다. 특히 남다른 취미를 가진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는 방에는 모두를 경악시킬 만한 애완동물이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듬직하고 바람직한 삼형제를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오히려 자녀 교육법을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라고 놀라워한다.

홍나연·이용태 씨 부부의 세 아들과 하버드 출신 금나나 조교수가 전하는 초특급 솔루션은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나연·이용태 "큰 아들 아이비리그 진학"…하버드 출신 금나나 특급 솔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