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혼집에서도 이사를 가도, 공간에 맞춰 설치 가능한 그랑데 AI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신혼 가전은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많은 고민을 갖고 선택하게 된다. 까다롭고 깐깐한 밀레니얼 신혼부부들은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위생 관리와 사후 서비스, 사용 후기까지 꼼꼼하게 비교해본다.

그럼에도 신혼부부들이 난생 처음으로 가전을 고르면서 잘못된 선택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첫 집의 인테리어와 현재의 상태만 고려하여 구매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예컨데 신혼집이 좁아 보일까봐 가장 작은 용량의 가전제품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이사를 가거나 아이가 생기면서 다시 가전을 구매하는 경우는 아주 흔한 케이스다.

신혼 때 구매하는 가전을 오래, 잘 사용하려면 향후 거주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까지 미리 생각해보는 혜안이 필요하다. 현재는 세탁기-건조기를 베란다에 직렬로 설치했지만, 다음 집에는 세탁실 구조상 병렬로 설치해야만 하는 등의 상황을 상상해보는 것이다.

함께 미래를 그려나아갈 예비부부를 위해 가장 주목받는 2020 신혼 가전을 소개한다. 신혼집은 물론 미래에 이사갈 집에도 딱 맞는 첫 가전을 고민 중이라면 도움이 될 것이다.

■ 2020년 예비부부가 가장 갖고 싶은 신혼가전은 삼성 그랑데 AI

삼성 그랑데 AI는 2020년 신혼가전 위시리스트 상위를 차지한다. 군더더기의 불필요를 일찍 깨달은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삼성 그랑데 AI의 세련된 플랫 디자인은 심플함의 미학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탁기와 건조기의 동일한 페어(Pair) 디자인으로 편리한 사용은 물론 공간 활용까지 탁월하고 그레이지, 화이트, 실버, 블랙의 무채색 컬러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직렬과 병렬 설치가 모두 가능해, 집을 넓혀나가는 등의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라면 공간에 따라 설치와 배치가 자유로운 그랑데 AI를 추천한다.

그랑데 AI의 장점은 유려한 디자인과 공간 컨디션에 구애받지 않는 유연성뿐만이 아니다. 빨래는 반복 작업이 많고 옷감의 종류나 색깔별로 다른 세탁법을 적용해야 해서 번거로운 집안일이었다. 삼성 그랑데 AI는 혁신적인 AI 기술로 세탁 과정의 고민을 줄이고 전에 없던 편리한 세탁 경험을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물 받고 싶은 신혼가전이 됐다.

쉽고 편한 세탁은 불필요한 과정을 줄이는 것에서 출발한다. 그랑데 AI는 주요 기능만 노출하는 심플 컨트롤 패널을 통해 직관적인 사용을 돕고, AI 맞춤세탁과 AI 초고속 건조로 불필요한 걱정을 덜어주며 최적의 세제량, 헹굼 횟수, 건조 시간을 제시한다. 세탁 정보를 기반으로 최적의 건조 코스까지 추천하는 AI 코스연동으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총 소요시간을 셔츠 한 벌 기준 36분까지 줄였다.

그랑데 AI는 혁신적인 AI 기술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신혼부부들에게 궁극의 편리함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가령, 세탁 시 항상 헹굼을 추가하는 습관을 기억해 알아서 1순위 행정으로 띄어주는 ‘AI 습관기억’으로 사용자에게 세심하게 맞춰준다. 날씨 등 주변 환경 요인이 세탁에 미치는 영향을 체크해 가장 적합한 코스를 추천하기도 한다. 비가 오는 날 ‘건조 정도를 높게 설정해보세요’라는 안내문구를 통해 적절한 순간에 가장 필요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까다로운 신혼부부를 위한 의류청정기, 삼성 에어드레서

누구에게나 보편적으로 괜찮은 것보다 소수의 확실한 만족이 중요해진 ‘특화생존’의 시대가 열렸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것이나 다름없는 예비부부들은 더 없이 깐깐하게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등 스스로를 특화된 소비자로 인식한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는 일반적인 의류 관리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완벽한 의류 청정을 원하는 까다로운 신혼부부들의 기대에 맞춘 대표적인 특화생존 제품이다. 가령, 옷에서 털어낸 미세먼지를 제대로 제거해주지 않으면 옷에 다시 달라붙거나 제품을 열면서 외부로 유출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국내 유일 의류전용 미세먼지 필터를 장착했다. 이로써 제품 내부에 남아있는 부유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제거한다. 냄새분해 필터는 스팀만으로 제거가 어려운 냄새까지 한 번 더 없애준다.

안방이나 드레스룸에 빌트인으로 설치해도 만족도가 높다. 흔들리지 않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층간 소음이나 진동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국내 유일의 긴 옷 케어존을 갖춘 대용량 모델로 롱패딩이나 트렌치 코트, 롱드레스 등 길고 부피가 큰 옷도 접힘 없이 깔끔하게 케어할 수 있다. 45도로 고정된 별도의 회전 키트를 사용하면 어깨가 넓은 옷도 구김 없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혼집에서도 이사를 가도, 공간에 맞춰 설치 가능한 그랑데 AI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