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코로나19 예방 일환 롯데캐슬 단지 방역 서비스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 시작…'캐슬플러스'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롯데건설이 대구지역 롯데캐슬 단지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대대적인 방역에 돌입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에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으로 방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지난 16일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실시 중이다.

이날 실시한 방역 서비스는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 노인정, 커뮤니티 시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공간 케어로 살균하고,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을 마감 소독했다.

롯데건설이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 방역 작업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 방역 작업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인 방역 서비스 이외에도 올해 초 기존 '캐슬크린 서비스'에서 '캐슬플러스 서비스'로 새롭게 네이밍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실시하던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 청소뿐만 아니라 추가로 조경 유지관리, 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코로나19 예방 일환 롯데캐슬 단지 방역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