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화영어 민병철유폰...레오랑 같이 댓글읽을레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지난 30일 전화영어 민병철유폰 공식 유튜브에 ‘[속보] 세계최초 댕댕이 댓글 읽기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강아지는 민병철유폰 마케팅팀 4개월 차 신입사원 보더콜리 ‘레오’다.

레오는 지난 1월 특출난 원반 받기 능력과 연기력으로 민병철유폰 광고에 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민병철유폰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신입사원 레오가 직접 광고 영상 댓글을 읽어주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오는 고객의 댓글을 직접 읽으며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레오는 “저를 비롯한 한국인 대부분은 완벽한 문장으로 말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영상을 보니, 일단 의미가 통하는 말을 ‘했다는 것’ 자체에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을 해주는 것에 감동받았어요.” 라는 댓글에 “핵 공감합니다. 저도 원반 처음에는 잘 못받았는데 자꾸 칭찬받으니까 자신감이 생겨서 잘하게 되더라구요!”라고 답하며 공감했다.

이어 “영어를 배워야겠다는 생각은 항상 하면서도 그때마다 괜히 틀리면 무안할까 봐, 잘못하면 혼날까 봐 엄두도 못 냈었던 것 같네요. 영상을 보니 선생님들은 혼내거나 뭐라고 하시는 무서운 분들이 아니라 응원의 말들을 해주는 동반자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라는 댓글에 “당신은 나의 동반자~역시 유폰 강사님들 최고시쥬?”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민병철유폰 천해림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진 만큼 댓글을 읽으며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여 나가고,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민병철유폰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일방적으로 전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댓글을 읽으며 레오의 귀여운 매력이 드러난 영상은 민병철유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17일까지 레오를 응원하는 ‘응원 해줄레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댓글읽을레오’ 영상 시청 후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외 뿌링클 세트, 1:1전화영어 수강권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화영어 민병철유폰...레오랑 같이 댓글읽을레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