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오픈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클래시 뷰티 바이저’ 룩스앤메이 코스메틱이 지난 3월 8일 looks&meii R&D(Research & Design, Development) Center를 완공했다고 밝혔다. 룩스앤메이 R&D 센터는 서초동 마제스타시티 타워2 1층 1083제곱미터의 공간에 위치하며 각각 디자인센터, 개발센터, 연구소, 갤러리 복합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로써 룩스앤메이는 R&D Center의 완공을 통해 확장된 연구 공간에서 국내외 유수의 연구소들과 진보된 기술력을 나누고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디자인 분야의 모토인 ‘클래시 뷰티’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본사가 위치한 2층과 R&D Center의 1층을 연결 지어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환경 확장을 꾀하고 컬래버레이션 작가, 인플루언서 및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오픈 된 갤러리를 통해 룩스앤메이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하는 역할을 담당할 수 있게 설계됐다.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먼저, 갤러리 복합 공간은 룩스앤메이와 협업하는 국내 작가의 작품들이 전시되는 오픈된 공간으로, 현재는 룩스앤메이의 콜라보 라인에 협업 작가로 참여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MAMACOMMA’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카페테리아 및 룩스앤메이의 제품 테스트가 가능한 파우더룸, 룩스앤메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전시물이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이어서 디자인센터에서는 룩스앤메이의 제품 디자인, 외부 작가들과의 협업 등 브랜드 비주얼과 관련된 각종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직접 컨텐츠 제작이 가능한 스튜디오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개발센터와 연구소에서는 국내외 유수의 연구기관과 상호 협약을 맺어 화장품 소재 기술 및 제형 기술 개발, 기타 상호발전에 필요한 협력을 통해 화장품 연구 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룩스앤메이의 손문호 대표는 “이번 R&D 센터의 완공은 브랜드의 성장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공간의 창출과 비즈니스의 확장성을 의미한다. 또한 디자인과 기술 연구분야에서 더욱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고객과 신진 작가들에게 문화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룩스앤메이 코스메틱은 지난 2월 뉴욕 패션 위크에서 ‘JONATHAN SIMKHAI’(조나단 심카이)와 ‘NOON BY NOOR’(눈 바이 누어) 패션쇼 백스테이지에 스킨케어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향해 K-beauty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알리고 있으며, 국내 신진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K-Art를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노력을 펼쳐가고 있다.

룩스앤메이 R&D 센터는 서초동에 위치한 마제스타시티 타워 2,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9시 30분~19시 30분까지 갤러리 공간이 개방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룩스앤메이 코스메틱, R&D 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