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핀다, 대출비교 서비스 이용자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


이혜민 대표 "코로나19로 은행 방문 꺼리는 금융 소비자 위해 마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핀다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은행 방문을 꺼리는 이들을 위해 다음 달 3일까지 '봄맞이 핀다 응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핀다는 '내 최저금리 찾기'를 통해 대출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핀다 웹사이트나 안드로이드 앱, IOS 앱에서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를 통해 1금융권부터 저축은행, 캐피탈, 신용대출 상품 중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대출 조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핀다]
[이미지=핀다]

받아본 대출 조건은 핀다 안드로이드 앱이나 IOS앱을 통해 자동으로 연동되며, 앱으로 신청을 하고 입금까지 마무리되면 대출 절차가 끝난다. 이후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8로 은행 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금융 소비자들이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핀다의 설명이다.

이혜민 핀다 대표는 "코로나19로 봄기운을 느끼기 힘든 시기에 대출을 바라는 이용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핀다의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씨티은행 등 8개 금융기관의 신용대출 상품을 비교해 최적의 대출상품을 보여준다. 지난 2월까지 11만3천건 이상의 대출조건을 조회했으며 누적 대출 승인한도는 4천700억원에 달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핀다, 대출비교 서비스 이용자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