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집사부일체' 이상윤·육성재 눈물의 하차…이세돌 첫 졸업식 뭉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이상윤과 육성재가 아쉬움 가득한 눈물의 이별을 한다. 이세돌은 생애 첫 졸업식을 치른 소감을 전해 뭉클한 감동을 안긴다.

15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세돌 사부와 이상윤, 육성재의 졸업식이 공개된다. 이날 졸업식에는 박지성, 장윤정, 신애라 등이 영상편지를 보내와 감동을 더한다.

'집사부일체' [SBS]
'집사부일체' [SBS]

특히, 어린 시절 내내 바둑에 전념하느라 한 번도 학교 졸업식에 가본 적이 없었다는 이세돌 사부는 멤버들이 준비한 졸업장이 더 큰 의미로 다가온다고 소감을 밝히며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2년 동안 '집사부일체'의 멤버로 활약해 온 이상윤과 육성재는 프로그램을 떠나는 솔직한 심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담담히 심정을 전하던 맏형 이상윤은 복받치는 감정에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막내 육성재는 "내 자리에 올 다음 사람이 질투 난다"라며 아쉬움을 고백해 형들의 마음을 울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박지성, 장윤정, 신애라 등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던 역대 사부들이 떠나는 멤버들을 위한 영상 편지를 보내며 그 의미를 더했다.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눈물바다가 되었던 감동의 졸업식 현장은 15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사부일체' 이상윤·육성재 눈물의 하차…이세돌 첫 졸업식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