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청' 새친구 태사자 리더 김형준, 신효범·이의정과 '특별한 인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90년대 대표 원조 아이돌 김형준이 '불청' 새 친구로 깜짝 등장해 청춘들과 옥천 봄 여행을 만끽한다.

10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합류한다.

18년 만에 소환돼 많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 태사자 김형준은 첫 등장부터 남다른 90년대 아이돌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마을 주민을 보고 불타는 청춘들로 착각하는 등 엉뚱한 면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형준은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청춘들을 직접 만나러 집으로 향했다.

'불타는 청춘' 태사자 리더 김형준 [SBS]
'불타는 청춘' 태사자 리더 김형준 [SBS]

카리스마 넘치는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은 청춘들을 만나자 애교 가득한 맏내(맏이+막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또한, 신효범, 이의정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샀다.

한편, 이번 여행지는 부추로 유명한 고장 충북 옥천이다. 지난 평창 여행에 이어 회비를 걷지 않기로 한 청춘들은 옥천의 특산물 부추를 수확하기로 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무엇보다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부추에 청춘들의 49금 드립이 폭발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파릇파릇한 새 친구 김형준과 떠나는 청춘들의 봄 여행은 10일 화요일 밤 11시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청' 새친구 태사자 리더 김형준, 신효범·이의정과 '특별한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