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신혜 '아는 형님'에 나온 이유 "절친 이홍기때문"…전종서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박신혜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절친 이홍기를 꼽고 김성령은 전송서에게 '아는 형님' 출연을 강추했다고 전한다.

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세 사람은 "우리가 다 함께 출현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이라며 "열정을 불태우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인다.

'아는 형님' 김성령·박신혜 [JTBC ]
'아는 형님' 김성령·박신혜 [JTBC ]

박신혜는 '아형 장학 퀴즈' 코너에서 김희철과 환상의 호흡으로 화려한 춤 솜씨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받는다. 박신혜와 김희철은 각종 최신 댄스곡을 섭렵한 듯 수준급의 세리머니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성령은 명불허전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특히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때 출연자들 덕분에 행복했다"라고 밝혀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바로 박신혜를 비롯해 이민호, 김우빈, 강하늘, 최진혁, 박형식, 김지원, 크리스탈 등 파릇파릇한 젊은 배우들과 함께 일한 덕분에 기분이 좋았다는 것. 이에 이수근은 형님들만 가득한 녹화장을 언급하며 "그럼 오늘은 별로 기분이 안 좋겠네?"라고 묻는다. 강호동 역시 "면목이 없다"라고 받아쳐 큰 웃음을 자아낸다.

김성령은 "전종서에게 '아는 형님' 출연을 다른 어떤 예능 프로그램보다 강력하게 추천했다"라고 밝혀 형님들을 기쁘게 한다. '예능 초보' 전종서는 김성령과 박신혜가 증언한대로 조용한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전하는 캐릭터로 활약한다.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배우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의 대활약상은 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신혜 '아는 형님'에 나온 이유 "절친 이홍기때문"…전종서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