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보스와 손잡고 매장용 음향 솔루션 출시


'캡스 사운드 바이 보스'…레스토랑 등 대상 고객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ADT캡스는 오디오 그룹 보스(BOSE)와 함께 매장에 특화된 음향 솔루션 '캡스 사운드 바이 보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보안업계 최초로 ADT캡스가 선보이는 캡스 사운드 바이 보스는 스피커·디지털 앰프를 포함하는 매장용 음향 솔루션이다. 보스 스피커 특유의 고급 음질이 내장된 디지털 앰프를 통해 명료하면서도 잔잔한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상 고객은 레스토랑, 카페, 헤어숍, 의류매장, 헬스장 등 배경음악을 지속적으로 재생하는 매장이다. 소규모 매장의 경우 최소 앰프 1대와 스피커 1대, 대규모 매장은 다수 마스터 앰프와 확장형 앰프, 여러 대 스피커를 설치할 수 있다.

캡스 사운드 바이 보스 [이미지=ADT캡스]
캡스 사운드 바이 보스 [이미지=ADT캡스]

또한 가로 24cm, 높이 4.5cm의 작은 사이즈로 매장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매장 규모·환경에 맞게 벽부형·천장형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더불어 간단한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색상 옵션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품질 사운드를 찾는 점주들이 많지만, 고급 스피커를 직접 구입해 설치·관리하기에는 부담이 크기 마련"이라며 "캡스 사운드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설치·사용·사후 서비스(A/S) 통합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돕고 고객에게 최고의 매장 이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보스와 손잡고 매장용 음향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