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진·김연자·주현미·설운도·진성·장윤정…'222년차' 역대급 조합, 무슨 일?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남진 데뷔 56년차, 김연자 46년차, 주현미 35년차, 설운도 38년차, 진성 26년차, 장윤정 21년차 가수로, 이들의 가수 경력을 합치면 총 222년차이다.

SBS 신개념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의 트롯신들이다.

‘트롯신이 떴다’는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 남진, 김연자, 주현미, 설운도, 진성, 장윤정이 모여 해외에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는 K-트로트 세계 정복기이다.

‘트롯신이 떴다’ [SBS ]
‘트롯신이 떴다’ [SBS ]

이들은 만나자마자 서열 정리를 하는 등 은근한 신경전도 펼친다. 또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데뷔시절 첫 만남 에피소드와 최고 전성기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트롯신이 떴다’의 트롯신들은 예능 최초로 트로트 버스킹, 일명 ‘트롯킹’에 도전한다. 단 한 번도 트로트 버스킹 공연을 해본 적 없는 트로트 전설들이 베트남 시민들 앞에서 어떤 트로트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은 한번도 같이 해외에서 동고동락을 해본 적이 없는 터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 밖 리얼한 모습은 물론, 트롯신들의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한류스타 정용화와 재치만점 붐이 막내이자 일꾼으로 합세해 대선배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도 기대가 된다.

베트남에 도착한 트롯신들은 첫 번째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대표 명소에서 즉석 공연을 해야 한다는 사실에 당황한다. 과연 관객들이 많이 모일지, 또 그들이 생소한 트로트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긴장감을 늦추지 못한다. 우여곡절 끝에 공연이 시작되고, 급기야 장윤정이 눈물을 보이는 돌발상황이 발생하는데, 과연 이들의 첫 번째 버스킹 무대에 현지 시민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전설들의 가슴 떨리는 K-트로트 정복기 SBS ‘트롯신이 떴다’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진·김연자·주현미·설운도·진성·장윤정…'222년차' 역대급 조합, 무슨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